sub1_14.gif

 

 

 

경기도 양주시에 소속된 양주시 육상연맹은 2003년 시 관내에서 활동하는 양주마라톤클럽, 양주 런 클럽, 백석임꺽정마라톤클럽, 양주시청마라톤 동호회, 장흥마라톤클럽이 주축이 되어 결성된 연맹입니다.


연맹 초대회장이신 이 상원 역대 회장을 시작으로 현 박종만 회장에 이르면서 양주땅 밟기 100키로 이어달리기와 스카이마라톤대회를 비롯 제16회 양주마라톤대회에 이르기까지 크고 작은 대회를 치르면서 양주시민들과 육상발전에 기여해 오고 있는 단체입니다.

 

특히 2016년 경기도체육대회에서 종합2위를 달성하며 그 위상을 더욱 빛내고있으며 특히 현 박종만 회장께서는 양주마라톤 클럽의 회장을 역임하시면서 국내 메이저 대회 참가를 비롯 마라톤 마니아로 인생을 달려오신 분입니다. 이번에 열릴 제16회 양주마라톤대회는 육상연맹 주관으로 개최되며, 시민들과 같이 어울리고 또한 지역 동호인이 함께 참여하는 축제의 마당이 될수있도록 혼신의 힘을 기울이고있으니 육상을사랑하는 모든이들이 즐기고 어울리는 자리가 되시길 바라면서 실력보다는 마라톤 저변확대에 기여할수 있는 잔치마당이 될수있도록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준비에서 마무리까지 부족한게 많겠지만 달리미의 열정으로 품어주시고 도와주신다면 더욱 발전하는 양주시 육상연맹이 될수있도록 전 임원들은 최선을 다할것이며 나아가 전국대회를 개최 할수있는 밑걸음을 만들겠습니다.


양주시육상연맹 배상